한국에서 미국편입을 생각하던 도중 우연히 유니프렙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 지사를 통해 뉴욕에 오게 되었고 미국 대학 편입을 전문적으로 한다는 정보를 알게된 후 뉴욕에 와 유니프렙 에릭 과장님과 상담을 하며 많은 정보와 나도 편입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유니프렙 4년제 제휴대학에서 부터 GPA관리 및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서 구체적인 나만의 플랜이 나왔고 유니프렙 내의 튜터 시스템으로 수월히 미국 학교에 적응을 하며 GPA 관리를 받았습니다.
스스로 굉장히 조급하단 생각을 했던 터라 당장의 GPA관리나 미국 생활 적응보다 명문대 편입이 더 앞섰던 제게 꾸준히 상담을 해주시고 저에게만 맞는 플랜을 지속적으로 고쳐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저도 큰 그림을 그릴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어플리케이션 기간또한 튜터 시스템으로 에세이, 레저메, 그리고 인터뷰 준비까지 도움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미국 학교, 편입에 대해 아무런 정보도 없었던 제가 유니프렙이 지시해주는 방향으로 나가다 보니 결과물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였고 절대로 가능하지 않다고 믿었던 명문대 합격이라는 기쁨을 유니프렙 직원분들의 정성어린 도움으로 이뤄내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가족 같은 분위기 계속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편입 또는 명문대 입학을 꿈꾸고 계신 분들도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