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error occurred while processing this directive]

WHAT OUR STUDENTS SAY

정령임

New York University
저는 미국에서 이상한 편입담당 선생님을 만나 편입 입시에서 원하는 학교에 전부 합격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학 때 한국에 와서 유명하다는 유학원을 10군데 이상 찾아 다녔습니다. 유학원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대부분의 유학원들이 편입에 관한 정보나 경험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니프렙 선생님들께서는 제가 정확히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하고 편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잘 알고 계셨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준비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맨해튼에 있는 유학원 기숙사에 머물며 유학원 선생님들과 글을 썼습니다. 유학원에서 만난 친구들, 선생님들 모두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정말 행복한 일주일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편입에 관한 준비 뿐만 아니라 인간적이고 개인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고, 빨리 다시 뉴욕으로 가서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보고 싶습니다.

아직 발표가 나지 않은 학교가 몇 군데 있지만, 이때까지 발표가 난 학교들은 모두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나의 GPA는 변함이 없는데 그 전에 편입 입시 때와는 다르게 모두 합격 통보를 받았다는 게 너무 신기합니다. 유학원 선생님들께서 노력해주시고 신경 써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